• 회사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회원가입
  • 제품 관련
  • 상담 및 주문
  • 제작 및 수선
  • 예약 및 관리
  • 기타
  1. 하이모 통합 회원은 무엇인가요?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imolady.co.kr)

  2.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탈퇴 후 재 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를 부여받으셔야 합니다.
    단, 탈퇴 후 재 가입의 경우 적립되었던 포인트 및 보유 쿠폰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SMS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SMS 수신 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회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회원 이용 약관] > [개인정보 마케팅 활용 동의] "문자" 항목의 체크박스 해제

  5.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메일 수신 여부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회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회원 이용 약관] > [개인정보 마케팅 활용 동의] "이메일" 항목의 체크박스 해제

전화 상담 신청

신청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