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회원가입

하이모 회원이 되시어 많은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세요!

약관동의

정보입력

가입완료

(주)하이모 온라인 통합회원 서비스 가입

하나의 아이디로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1. 1. 하이모 웹사이트 (http://www.himo.co.kr)
  2. 2. 하이모 레이디 웹사이트 (http://www.himolady.co.kr)
  3. 3. 하이모 공식 쇼핑몰 하이몰 (http://himall.himo.co.kr)

"㈜하이모"의 멤버십 이용약관은 정부의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고객이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주)하이모" 관련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주)하이모"는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라 방송 통신위원회가 고시한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실 경우 한번의 회원가입으로"(주)하이모" 사이트와 공식 쇼핑몰인 "하이몰"에 동시 회원으로 가입되어 통합 아이디를 사용하여 각 사이트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약관 동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해주세요.

하이모 멤버십 이용약관

제1조 총칙

본 약관은 "(주)하이모" 회원이 "(주)하이모"(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하이모 회원"과 회사 간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회원의 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에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 회사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의 경우,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기입을 완료함으로써 회원에 가입합니다.
  3. 회원가입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또는 I-pin을 통해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만14세 미만의 고객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을 제한합니다.

제3조 회원의 의무 및 혜택

  1. 회원은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몇 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분기별 회원등급을 재산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은 차기에 산정되는 등급의 적용일 전일까지 유효합니다.
  3. 회원으로 가입 신청하시는 분은 제2조에 기재된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기준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4조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1.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금액의 2%입니다.
  2. 포인트(마일리지) 적립한도는 가입일로부터 연간 600,000점까지이며 600,000점 초과분은 더 이상 적립되지 않습니다.
  3.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직계가족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거래 실적이 없는 경우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회사는 소멸대상자에게 적립된 포인트의 소멸에 대해 통보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5조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사용

  1. 1포인트(마일리지)는 1원으로 환산되어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한도 내에서 상품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으며 현금 또는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마일리지)는 최초 사용시 3,000점 이상인 경우만 사용가능하며, 일단 한번 사용한 후에는 3,000점 이하인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를 사용하면 해당 포인트(마일리지)만큼 차감되며 차후 구매 시 계속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4. 회원의 누적 포인트(마일리지)는 회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5.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시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소멸되며 일단 소멸된 포인트(마일리지)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6. 회사는 관련 법령의 제정, 개정 및 폐지, 다른 업체와 업무제휴 개시 또는 변경 등과 관련하여 기존 제도의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예상치 못한 국내외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 기타 관련 산업의 중대한 위기를 초래할 우려가 있는 불가항력적 사정이 상당기간 지속되는 경우 등 상당한 이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3개월 전에 고지하고 포인트(마일리지)의 적립율, 사용한도 및 기간 등 세부적인 조건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마일리지)제도의 세부조건이 변경되거나 종료된 경우 회원은 제도변경일 전까지 취득한 포인트(마일리지)를 제도변경일로부터 6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회사가 고지한 상당한 기간 내에 기존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마일리지)는 변경된 제도의 적용을 받거나 소멸됩니다.

제6조 변경사실의 통지

  1.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해당 매장 또는 회사의 해당부서에 통지해야만 지속적인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2. 위 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때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메일, 전화, 서면 중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 후 회원의 포인트(마일리지)를 소멸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가입신청시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
    • - 허위 또는 기만, 기타 정당하지 아니한 방법을 사용하여 포인트(마일리지)를 적립한 경우
    • -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마일리지)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
  3. 포인트(마일리지)를 부정하게 적립, 사용한 고객은 부정사유로 인한 탈퇴일로부터 1년 내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제8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 개정 시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기존 회원에게 서면, 이메일, SMS, 홈페이지게재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약관개정 사실 및 30일 내 반대의사가 없는 경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뜻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2.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기존 회원은 위 제1항의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반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만약 위 기간 내에 반대의사를 밝히지 아니하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나 기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9조 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2012년 8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1조 총칙

  •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 2.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하이모가 운영하는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하이몰을 통틀어 말하며 이하 "하이모"라고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3.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4.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방법

  • 1.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①개인정보 수집항목

    1) 통합회원 가입시
    필수항목 : 자택주소,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마케팅 수신 동의여부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가능

    2) 통합회원 가입 관련 본인확인 필요 시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등 본인확인에 필요한 정보

    3) 위치기반서비스 가입 시
    - 회원 ID, 모바일단말기 식별번호, 모바일단말기 OS정보, 모델명, 배터리 잔량, 위치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사용시각, 장소 등),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4)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서비스 이용 및 중지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제품 결제정보, 포인트정보, 거래정보
    - 제품 배송을 위한 수취인 주소, 수취인명,수취인연락처 등 배송정보
    - (모바일기기 이용시) 단말기식별번호, 단말기OS정보, 광고 식별자, 이동통신회사

    ②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홈페이지,상담게시판,전화,팩스,이벤트응모,배송요청
    -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쿠키(cookie)에 의한 정보 수집
    - 관계사 및 구매자로부터의 제공
    -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집
  • 2. 비회원 고객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는 회원 외에도 비회원 고객 또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 대금 결제, 서비스 안내 등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주문자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수령인 정보, 대금결제 및 환불에 관한 정보 등)만을 요청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3. 허위 정보 입력 시 당사의 조치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 4. 회원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개인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5. 회사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의 이동통신단말기 내 정보 및 기능에 접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항목은 앱 설치시 또는 최초 실행시 안내 및 동의를 받습니다. 접근항목의 경우 OS버전에 따라 동의 받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며, 접근 권한에 동의하지 않으면 일부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접근항목: 기기 및 앱 기록권한, 기기 사진,미디어,파일액세스, 사진찍기 및 동영상녹화,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으면, 하이모 스타일러 앱 사용시 이미지 불러오기 저장이 불가 능하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자동수집항목: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단말기 정보(OS,화면사이즈,디바이스),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됩니다. (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정보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하이모 스타일러 모바일 앱을 통해 생성된 모든 이미지는 개인의 창작물로 인정되며, 생성된 이미지는 기기에만 저장됩니다.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 ① <(주)하이모>('하이모')은(는)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탁자
    회원정보 운영/관리업무 위탁 없음
    불만 접수 처리등 민원 처리 업무
    문자메세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업무
    상품 배송업무/도착 정보 등 서비스제공 하이모 / 배송협력사:우체국택배,로젠택배
    이벤트 업무처리 (주)애딕티브


    *수탁자가 없는 경우 하이모에서 자체적으로 업무를 진행
  • ②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 ① 하이모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②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은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5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① 정보주체는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기관/회사명>('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기관/회사명>('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의 파기<(주)하이모>('하이모')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모')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②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③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조치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하이모>('하이모')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하이모')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②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④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⑤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⑥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성길태

부서 :전산팀

직급 :부장

연락처 :070-4034-5070, sungkt@himo.com, 02-3474-5165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담당자 :박세혁

부서명 :기획팀

직급 :계장

연락처 :070-4034-5053, psh_m@himo.co.kr, 02-3474-5165

② 정보주체께서는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동의 취소